QUICK
MENU

Press News

언론에 비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더욱더 정진하겠습니다.

Press News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홍대점, 웰컴키트 증정 이벤트… “수강생 만족도 높인다”

등록일2019.11.03

조회수16062




최근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움직임이 늘면서 요리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간단한 레시피를 따라 음식을 직접 해 먹거나 나아가 요리 전문 교육기관을 찾아 생활요리 과정을 배우는 이들도 눈에 띈다. 이에 요리 학원들도 트렌드를 반영한 커리큘럼을 갖춤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수강생 모집에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 중인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홍대캠퍼스’는 수강생에게 웰컴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웰컴키트는 총 4가지로 구성된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한 번에 충족시킨 스트라이프 블랙 앞치마와 정확한 계량을 돕는 앤티크 계량컵&티스푼, 면 100% 화이트 위생 행주와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아크릴사 수세미가 포함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관계자는 “본원은 각 지점별로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해 수강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홍대지점에서는 요리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담긴 웰컴키트를 증정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취업교육서비스 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한 이력도 있다.  


현재 이 곳은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대전 요리학원 등 모두 5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각 지역 지하철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를 제공한다. 


또한 ▲입시ㆍ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